- 우리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문성과 역량강화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업무처리에 불편함이 없도록 신속‧정확‧공정하게 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의견이 항상 옳다는 생각으로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 우리는 매년 고객에게 서비스 실천에 대한 평가를 받고 이를 반영하여 최고의 업무서비스가 유지될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재단의 고객여러분께서는 재단과 관련된 개선사항 또는 바라는 점이 있으시면 아래의 고객서비스 부서를 통해 언제든 자유롭게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명 | 담당부서 | 전화 | FAX | |
---|---|---|---|---|
아이디어 제안 | 경영기획팀 | 070-5050-9113 | 02-2038-6623 | minsh@kimac.or.kr |
불법행위 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