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
소개
위로가기
한국산업기술문화재단은 뉴미디어 매체를 활용한 산업정책기술문화 등을 중심으로 멀티미디어 정보포털 서비스 구축을 통한 대국민 홍보기능을 강화하고 대한민국 산업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겠습니다

CI 소개
  >  재단소개  >  CI 소개

KIMAC의 CI는 다양한 분야를 통해 많은 구성원들이 콘텐츠를 제작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아이디어를 주고받는 재단의 성격을 형상화하여 구축되었습니다.

심볼마크

한국산업기술문화재단 심볼마크
끊임없이 이어지는 뫼비우스의 띠와 같은 형태와 KIMAC만의 고유성인 콘텐츠에 주목한 재생의 의미를 결합하여 KIMAC의 구성원과 클라이언트,
소비자(시청자)의 관계를 형태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붉은 색을 통해 열정적이고 도전적인 KIMAC의 모습을, 푸른 색을 통해 젊고 감각적인 KIMAC의 콘텐츠를 표현하였고 중립적이고 신뢰가 가는 언론의 기능으로서의
재단은 무채색을 통하여 그려냈습니다.

로고타입

한국산업기술문화재단 로고타입
로고타입은 심볼마크와 더불어 한국산업기술문화재단의 성격을 드러나게 모던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임의로 형태를 변형하여 사용할 수 없으므로 데이터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합니다.

컬러시스템

한국산업기술문화재단 컬러시스템
컬러 표현은 다양한 인쇄물 등에 사용하며 흑백 표현은 양각, 음각 혹은 단일 표현이 필요할 경우 사용하며
컬러만을 단독으로 사용해 색만으로 재단의 성격의 표현이 가능합니다.
또한 밝은 배경에서는 기존의 색상을 최대로 활용하여 표현하며 어두운 배경에서는 로고타입에 변화를 줍니다.

시그니처

한국산업기술문화재단 시그니춰
시그니처는 심볼마크와 로고타입을 일정한 기준 아래 조합한 것으로 임의로 비례와 간격을 조정할 수 없습니다.
좌우조합과 상하조합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로고타입 이하는 생략할 수 있습니다.

CI 다운로드

JPEG파일 다운로드     AI파일 다운로드